글로벌박사펠로우십(GPF) 합격을 위한 특별 강의! 에세이리뷰의 UNIST 방문기

영어 글쓰기/문법

안녕하세요, 영어 논문 전문 교정업체 에세이리뷰입니다. 에세이리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업계 최고 품질의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대학교, 연구소, 학술 기관들의 영어 논문 작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이처럼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2015년에도 한국의사학학회, 한국기계가공학회, 복식문화학회, 한국형수치예보모델개발사업단(KIAPS) 등 다양한 기관들의 교정 전담업체로 협약을 맺은 상황입니다.

특히 2011년에 시작된 글로벌박사펠로우십(Global PhD Fellowship) 프로그램에 관한 제휴 기관 소속 관계자 분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글로벌박사펠로우십은 박사과정 학생에게 연구비를 집중 지원하는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연구재단의 국가 핵심인재 양성 사업인데요, 지원 금액과 선발 인원 면에서 아주 큰 규모로 진행되는 사업이기에 박사과정 입학 예정자에게는 연구에 전념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로벌”한 인재를 양성하는 사업인만큼 논문 작성과 학술 발표 등의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기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KakaoTalk_20150806_114822133

에세이리뷰는 이러한 분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많은 학술기관의 글로벌박사펠로우쉽 관련 논문 교정을 전담하며 원어민 석박사 에디터에 의한 전문적인 에디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논문 작성 뿐 아니라 면접 평가 준비도 지원하고자 제휴 기관 중 하나인 울산과학기술대학교(UNIST)를 방문해 에세이리뷰 주관 면접 대비 특별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영어 커뮤니케이션의 대가로서 , 등의 저서를 집필하신 이지윤 강사님이 직접 시간을 내어 함께해주셨습니다.

KakaoTalk_20150806_114822122

이지윤 강사님의 강의는 연구내용을 보다 더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방법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좋은 컨텐츠의 논문을 작성했으나 영어로 표현하는 과정이 고민인 많은 분들께 가장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특히 영어단어의 자음에 강세를 줘 개념 강조하기, ah, um 등의 불필요한 구어체 pause 삼가기, 청자의 주목을 끌기 위한 두괄식 전개 등 한국인의 입장에서는 생소할 수도 있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기법들이 다수 소개되었습니다.

GPF

참석자들이 가장 필요로 했고 궁금해했던 내용을 소개해주신 이 강사님 덕분에 강의에 대한 반응은 매우 좋았습니다. GPF 면접 강의 이후 영어논문작성법에 대한 강의로 세미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GPF 전담 서비스가 지속되며 에세이리뷰의 도움에 높은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 분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고,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에세이리뷰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여러분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글로벌박사펠로우쉽 지원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GPF2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
실시간 견적 & 문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