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4월 28일

자료 검색을 위한 유용한 논문 검색 엔진 (Search Engine) – (2)

Wordvice

안녕하세요, 영어 논문 번역 / 교정 전문업체 에세이리뷰입니다.
지난번에 이어 오늘은 5개의 학술 검색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Science and Technology of Advanced Materials (https://iopscience.iop.org/1468-6996/)

Science and Technology of Advanced Materials

2000년에 처음으로 출판된, Science and Technology of Advanced Matrials은 2008년에 온라인으로 개제되었습니다. 이 피어 리뷰된 학술 저널을 통해 과학 및 기술의 주요 분야에 관련된 학술 저널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이 학술 디렉토리는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며 과학 관련 주제 사안을 다루는 많은 정보에 이용자가 쉽고 간단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6.Refseek (https://www.refseek.com/)

refseek

레프식은 모든 사람들이 학술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학생들과 연구원들을 위한 웹 서치엔진입니다. 레프식은 웹 페이지, 서적, 백과사전, 잡지 및 신문을 포함하여 10억 이상의 문서를 검색합니다.

7.CiteSeerx (http://citeseerx.ist.psu.edu)

CiteSeerx

사이트시어는 컴퓨터 사이언스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술 저널이자 전자 도서관입니다. 이 사이트는 자율 인용 색인 시스템을 통해 학술 자료를 인덱스합니다. 이 학술 데이터베이스는 특히 컴퓨터 및 정보 과학에 대한 정보를 찾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사이트는 학생들에게 연구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 다른 많은 독점적인 기능을 제공하는데, 이는 ACI (자율 인용 색인, Autonomous Citation Indexing), 참조 링크, 인용 통계, 자동 메타데이터 추출 및 관련 문서를 포함합니다. 1998년에 설립된, 이 사이트는 최초의 온라인 학술 데이터베이스이며 이후 보다 역동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학술 검색 엔진으로 변화해왔습니다.

8.Directory of Open Access Journals (https://www.doaj.org/)

Directory of Open Access Journals

Director of Open Access Journals (DOAJ)는 과학 및 학술 자료를 위한 또 다른 무료 검색 엔진입니다. 디렉토리는 과학 분야 내에서 방대한 범위의 주제를 제공합니다. 각각 다른 주제의 8,000 이상의 저널을 보유한 학술 데이터베이스의 가장 풍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자료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저널들은 철저하게 상호 검토됩니다.

9.BioOne (https://www.bioone.org/)

BioOne

과학 정보를 찾는데 매우 유용한 검색 엔진인, 바이오원은 생물학, 환경 및 생태 과학에 대한 학술 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000년에 설립된, 이 사이트는 처음에 NGO로 시작햇으나 후에 온라인 학술 저널 디렉토리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25,000이상의 기관에서 무료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희 에세이리뷰에서 제공한 학술 논문 검색사이트가 여러분이 학술 자료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음번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 원고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

학술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