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9일

영문논문교정의 전문가, 에세이리뷰

Wordvice

영문논문교정 / 영문논문번역은 학술논문교정 전문가에게 맡겨야…

2012년 한국에서 2012년도 SCIE 학술지에 게재한 논문수가 54,898 편이고 그 중 국문 581 편, 영문 54,2708 편, 중국어 23 편, 스페인어 6 편, 불어 3 편, 일어 9 편, 독어 5 편, 웨일즈어 1 편이었습니다. 즉 98.9%가 영문이었습니다. 국문은 1.1 % 에 불과했습니다. 매년 국내 SCIE 논문 수는 10% 이상 증가하고 있으니 이미 한국은 이미 여러 학문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SCI / SCIE 해외학술지에 채택되기 위해서는 영문으로 논문을 작성해야 되는 부분이 국내 연구진에는 큰 애로사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연구원들이 영문논문교정을 영문교정업체에 의뢰하고 있지만 높은 비용과 길게는 2주이상 소요되는 시간은 또 다른 고충입니다.

학술 전문 영문논문교정 / 논문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세이리뷰는 창사이래 합리적인 비용과 높은 퀄리티의 영어교정 서비스를 국내외 142개 연구소, 대학원, 및 의료기관에 제공해 왔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영어 교정 전문성과 합리적인 비용은 150명 이상의 교수님 및 연구원들이 지속적으로 영어논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주실 정도로 신뢰받고 있습니다.

많은 학술기관에서 영문논문교정 / 영문논문번역 서비스에 대한 좋은 feedback을 받고 있으며 2014년에는 신규로 동국대학교 13개 단과대학과 협약 체결을 통해 전담 학술 영문논문교정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에세이리뷰는 가장 큰 장점인 빠른 영문첨삭 소요시간과 저렴한 비용이외에 영문교정/번역 서비스의 퀄리티를 가장 중요하고 여기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가 저렴한 비용에 높은 영문교정 퀄리티의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세이리뷰의 모든 에디터는 영국(Yorkshire), 미국(Chicago) 2개의 지사에서 영문교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에디터는 파트타임 프리랜서가 아닌 영문교정만 전문으로 풀타임으로 전문영어교정업체 및 학술기관에서 5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는 검증되고 실력 있는 에디터 선정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한명의 원어민 교정 에디터를 채용하는데 평균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채용팀은 여러 차례의 영문교정 샘플 테스트와 writing sample 검증을 통해 꼼꼼하게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문논문교정팀은 평균 5년 이상의 Full-time 학술 영문교정경력 및 석사/박사 학위를 소유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 저널에 투고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Quality Assurance팀은 해외 명문대 출신의 작가 및 연구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세이 첨삭 작성가이드 책 출판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프로필:
Harvard University (PhD, History and East Asian Languages)
Cornell University (Postdoctoral research fellow in Biochemistry)
University of Leeds (PhD, School of Politics and International)
Texas A&M University (PhD, Environmental Science)
Glasgow Caledonian University (PhD, Physiology)
Stanford University (MS, Electrical Engineering)
UC Irvine (MS, Pharmacology)
New York University (MA, Economics)
University of Nottingham (LLB, Law) 그외 50명 이상의 에디터

신뢰할 수 있는 영문논문교정 / 영문논문번역 전문기관 에세이리뷰에서
24시간 주말/공휴일에도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최단 9시간내에 영문 교열 서비스가 완료됩니다.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