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7월 15일

한국산업인력공단(월드잡) 영문 이력서 첨삭 협약

Wordvice

월드잡 플러스(한국산업인력공단)와 지정 업체인 영문교열회사 에세이리뷰(워드바이스)의 협약으로, 월드잡 플러스 회원께서는 월드잡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영문 이력서 첨삭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https://www.worldjob.or.kr/correct/correctMain.do?menuId=1000003336 에서 회원가입/로그인 후 메뉴 ‘해외취업가이드’ – ‘영문 이력서 첨삭 신청’ 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횟수는 회원별로 2회 가능하며, 월별 선착순 300건으로 진행됩니다.

(본 서비스는 월드잡 플러스 사이트를 통해서만 제공되며 에세이리뷰 사이트내 서비스 이용은 비용 청구가 됩니다.)

월드잡 영문 이력서 첨삭 협약

365일 24시간 접수 가능한 영문 이력서(레주메) 및 커버레터 첨삭 서비스, 에세이리뷰

  • 에세이리뷰의 Admissions/Job applications 영문 교정 에디터들은 3년이상의 에세이 교정 경력을 가진 미국, 영국 원어민 전문가입니다.
  • 에세이 담당 에디터들은 Harvard, Columbia, Oxford, UC Berkeley 등 세계적인 명문대학 출신이며, 글로벌 컨설팅 및 대기업 근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365일/24시간 견적 없이 주말/공휴일에도 실시간 접수 후 바로 진행됩니다.

▶ 원고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