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7일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 선정

Wordvice

영어교정/논문번역 전문 브랜드 ‘에세이리뷰’는 올해 10월 한경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영문교정 부문 고객만족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영문교정 부문 고객만족브랜드를 수상한 에세이리뷰는 (주)워드바이스의 한국 서비스 브랜드로 2013년 1월부터 국내외 500개 이상 기관의 교수, 연구팀과 대학원생에게 34,000건 이상의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미국, 터키 총 6개국에 영어교정 및 논문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평균 35%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우수 기업이다.

높은 성장과 고객 만족을 유지한 배경에는 사용자 경험을 생각한 간편한 주문 접수 절차,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한 365일 24시간 영어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 제공, 철저한 원어민 에디터 검증 및 엄격한 사후관리,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차별점이 있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 후 고객 평점 4.7/5.0 이상, 재이용률(3건 이상) 82%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주)워드바이스(에세이리뷰) 이종환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항상 저자와 연구자의 입장에서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꾸준히 개선한 결과로 생각한다”며 “한국 지식 산업 성장에 함께할 것이며 국내 연구자의 해외 저널 투고를 지속해서 지원할 예정으로, 다년간 영어교정/번역을 제공하며 쌓은 데이터와 노하우를 이용한 세미나 교육 사업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올해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에세이리뷰 2017 영문교정 부문 한국품질만족도 1위

출처: 한국경제 -> 원문보기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