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영문 교정 할인 이벤트 (5% 할인)

졸업 시즌 (4)

 

안녕하세요 학위논문 전문 영어 교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세이리뷰입니다.
석사/박사 졸업 시즌을 맞이하여 학위 논문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에세이리뷰가 특별히 5%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 (10,000단어 이상 문서의 경우).

학위논문 교정서비스 5% 할인쿠폰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에세이리뷰에 회원 가입하신 후에 edit@essayreview.co.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쿠폰을 해당 아이디로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본 이벤트는 6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졸업논문을 에세이리뷰에 맡겨야 되는 이유는?

에세이리뷰의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를 담당하는 에디터들은 평균 5년이상의 영문 논문 교열/감수 경력을 가진 미국, 영국 출신의 원어민으로 인문/사회/예술, 의학/과학/공학 등 여러 분야의 학위를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학술 영어 교정 전문 에디터들은 해외 학술지에 논문 투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3단계 ERA Test 검증 과정을 통과하였습니다.

 

Essayreivew Fact

에세이리뷰는 29,000건 이상의 영문 학술교정 및 번역 서비스를 380개 이상의 국내외 대학, 의료기관 및 연구소에 제공해드렸습니다. 또한 에세이리뷰의 영문 논문 교정을 거친 학술기관, 교수님, 연구원 분들의 수많은 논문이 Nature, ACM, IEEE, Science 등 해외 유수저널에 게재 되었습니다. [출판된 논문 보기]

 

팩트

 

에세이리뷰 영어논문 교정서비스 고객 리뷰

아래는 에세이리뷰의 영어교정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분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 더 많은 리뷰를 확인하길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리뷰

 

석사논문 및 박사 논문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성공적으로 영어 졸업 논문을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학위논문/졸업논문 작성법 및 Tip이 궁금하신 분들은 에세이리뷰의 학위논문/졸업논문 성공적으로 작성하기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카카오톡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