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18일

무제한 재교정이 되는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

Wordvice

유학 준비에 우선되어야 할 것들은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대학에서 요구하는 아카데믹 컨텐츠들이 준비 되어야겠죠. 그 중 어드미션 에세이는 합격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항목입니다. 하지만 비영미권 국가의 유학지원생들 영문 에세이 형식의 글 작성은 낯설고 어렵기만 합니다.

아주 많은 분량의 문서는 아니지만 에세이를 작성하기 시작한 날부터 완성하기까지 몇 주, 길게는 몇 달이 걸리기도 하는 에세이 작성은 일반 시험과 같이 명확한 답이 정해져 있지도 않은데다가 준비를 하다 보면 계속해서 수정과 보완의 긴 시간을 거치게 됩니다.

이에 한번의 교정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의 재교정을 무료로 받으며 어드미션 에세이 완성은 물론, 영작 실력까지 향상 시킬 수 있는 에세이리뷰의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교정을 받은 후에도 수정 과정에서 많은 결함을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떻게 다시 고칠지, 더 나은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되고 확신이 서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에세이리뷰는 고객이 더욱 효과적으로 입학 지원 에세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중 교정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프리미엄 영문 에세이 교정은 기본 교정 사항인 어휘, 문장 및 영문법 교정과 더불어 에세이에 대한 상세하고 세밀한 교정이 이루어집니다. 내용에 대한 피드백도 추가 제공되며, 질문에 맞는 답을 다룬 내용인지 점검해드립니다. 더욱 상세한 교정을 받고 싶으시다면 프리미엄 유학 지원서 교정이 정답입니다.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은 담당 에디터의 글 전체에 대한 평가가 담긴 리뷰레터를 첫 번째 교정 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뷰레터를 통해 글 전체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레터는 글 전체에 대한 피드백을 담은 Overall Comment와 내용, 구성, 맥락, 전달, 구조, 서술 항목으로 확인한 체크리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리뷰레터를 통해 더욱 완벽한 지원 에세이를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교정을 받고 수정을 거치고 나면 다시 교정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에세이 작성 시 교정 후 수정을 반복하는 과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글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무제한 재교정 서비스를 통해 더욱 완벽한 에세이를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원본의 30% 범위 내 수정한 경우 제한 없이 재교정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재교정 서비스는 48시간 납기로 제공됩니다)

자신이 쓴 글을 단순히 건네주는 것으로 지원자의 작성 의도와 목적을 에디터에게 전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는 14일간 담당 에디터와 1:1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디터에게 자유롭게 질의할 수 있으며, 자신의 요구사항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에세이의 전달력과 명료성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에세이리뷰 프리미엄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 에서 확인해보세요.


막막했던 어드미션/SOP 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원자분들의 유학 지원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원고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

유학지원서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