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미국에서 공부하는 국제학생을 위한 장학금

Wordvice

안녕하세요, 영어 에세이 번역 / 교정 전문업체 에세이리뷰입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국제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외국인으로써 미국의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기란 쉽지 않은데요. 장학금 자체에 대한 정보도 적고 또한 미국 시민권을 소유한 학생만 장학금 신청을 받는 곳도 많아서 아무래도 국제학생으로써 장학금 신청은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보통은 자신이 다니는 학교에서 알아보고 국제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에 지원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자신의 학교가 아닌 다른 단체에서도 국제학생에게 장학금을 주는 곳을 소개시켜드리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장학금 명칭과 간략한 설명 그리고 해당 장학단체의 명을 클릭하시면 바로 그 홈페이지로 가게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FuLBRIGHT

Fulbright Foreign Student Program
일단 가장 널리 알려진 것은 바로 풀브라이트 장학금 입니다. 미국 정부에서 지원하는 장학금으로써 석사 혹은 박사 학위를 미국에서 받으려는 국제학생도 지원 가능한 장학금입니다.

Hubert Humphrey Fellowship Program
이 장학금은 학위를 따기 위한 교육이 아닌 미국에서 10개월간 자신의 전문분야에서 공부하고 싶어하는 국제학생에게 제공되는 장학금입니다.

Abbey Road Summer Scholarships
언어 혹은 예술 분야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1,000의 장학금을 주는 단체로서 여름에도 미국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국제학생들에게도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International Student Voice Magazine Margaret W. Wong Scholarship
미국에서 공부하고 싶어하는 국제학생에게 소규모 장학금을 제공해주며 2장의 에세이를 제출해야 한다.

The Next Gen Scholarship Fund
국제학생에게 제공되는 장학금으로서 Washington DC, Maryland, 혹은 Virginia에 있는 학교에서 GPA가 3.0이상이 되는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Tortuga Backpacks Study Abroad Scholarship
미국에서 공부하는 국제학생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곳이다.

East-West Center Scholarships and Fellowships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미국의 학교에 온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곳이다.

AAUW International Fellowships
여성을 위한 장학금도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The American Association of University Women (AAUW) 단체에서 주는 장학금 입니다. AAUW는 여성과 여자아이들이 차별 받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석사 혹은 박사 학위를 미국에서 받으려는 학생이어야 하며 여성인 학생만 지원이 가능한 장학금입니다.
이 외에도 수십여개의 장학재단들이 미국에서 공부하는 국제학생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장학재단에서 장학금 신청을 받을 때 영문에세이도 같이 제출하게 합니다. 장학재단마다 다르지만 ISVM의 Margaret W. Wong Scholarships 처럼 어떤 장학재단은 다른 정보는 안받은채 영어에세이만 가지고 장학금 지급 여부를 결정하는 경우도 있을만큼 장학금을 지급 여부에 있어서 영문에세이가 굉장히 큰 역할을 합니다.

에세이리뷰에서는 Personal Statement (영문 자기소개서), SOP (영문 학업계획서), 학부 영문입학에세이 뿐만 아니라 이런 장학금 신청시 작성하는 영문 에세이의 교정과 번역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Admissions/Job applications 영문 교정 에디터들은 5년이상의 에세이 교정 경력을 가진 미국, 영국 원어민 전문가입니다. 또한 에세이 담당 에디터들은 Harvard, Columbia, Oxford, UC Berkeley 등 세계적인 명문대학 출신이며, 글로벌 컨설팅 및 대기업 근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비리그 출신의 입학에세이 전문 번역가가 고객님의 국문 에세이에 대한 번역작업을 진행합니다. 번역가는 국내 정규 번역원 과정을 수료했으며 5년이상의 에세이 컨설팅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에세이리뷰의 영문 자기소개서, 영문 입학 에세이, 영문 학업계획서, 장학금 신청 에세이 번역 및 교정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유학지원서 교정 서비스에세이 교정 서비스SOP 교정 서비스CV/이력서 교정 서비스 │추천서 교정 서비스 │ 커버레터 영문교정 서비스

유학지원서 영문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