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 커먼앱 (Common App) 에세이 주제 #7 작성 Tips

커먼앱 (Common App)이 매우 광범위한 주제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지원자들은 해당 주제에 적합하지 않지만 입학사정관과 공유하길 원하는 스토리를 갖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행히도, 커먼앱 (Common App)은 2017-2018 지원 시즌에 “자유 주제”를 다시 도입하였습니다.

해당 주제가 자기 자신에 관한 이야기라면,  아무 주제나 괜찮습니다. 왜 자기 자신에 관한 이야기여야 하냐고요? 간단히 말하면, 입학 사정관은 지원자의 에세이를 통해 지원자가 누구인지 알기를 기대합니다. 그들은 학문적 관점에서 지원자의 글을 평가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지원자 교사의 추천서, 성적과 시험 점수가 이미 이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커먼앱 에세이로 매우 창의적인 작품을 제출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작품은 대학 지원서의 supplemental information section을 위해 남겨두세요.

그렇다면 커먼 어플리케이션 (Common Application) 에세이 주제 #7에 무엇을 포함해야 할까요?

자신의 대한 이야기인 이상 아무거나 작성하여도 괜찮습니다. 자신의 에세이 주제가 에세이 1-6 주제에 이미 적합해 보일지라도, 주제 #7에 관한 몇 가지 가이드라인을 아래 제공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기타 커먼앱 에세이 주제와 미국 대학 입학 절차와 관련된 추가 자료를 원하신다면, 에세이리뷰 Resources 페이지에서 학부 어드미션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행운을 빕니다!

커먼앱 에세이 주제 7 (1)

Leave a Reply

Be the First to Comment!

Notify of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