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졸업 논문을 위한 영어교정 서비스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대학원 시절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졸업 논문을 완성하는 일입니다. 아마 모든 학창시절을 통틀어서 가장 중요한 글쓰기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학위 논문을 완성하기 위해서 모든 학생들은 긴 시간, 많은 자원 그리고 엄청난 에너지를 투자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높은 학문적 수준의 내용을 조리있게 전달하는 좋은 논문을 쓰고 싶다면 영문법이나 구두점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왜 영어 학위 논문을 교정해야 하는가?

논문이 가지는 무게와 그로 인한 부담감을 덜기 위해서라도 전문적인 영어논문 교정자나 편집자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학술적인 글쓰기에 노련한 베테랑들조차도, 실질적인 편집과 모든 영어 오류의 수정을 위해서 영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석사논문이든 박사논문이든, 어떠한 학위 논문도 영어 교정과 교열을 통해 학문적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논문을 쓰는 데 수백 시간을 쓴 연구 저자들이 던지는 마지막 질문은 어떻게 하면 자신의 논문의 영어를 완벽하게 교정하고 교열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저자들은 먼저 자신의 논문을 읽으며 논리적으로 이치에 맞는지 확인하고, 분명하지 않거나 빈약한 주장이나 논리적으로 누락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에는 저자들이 논문을 쓰는 법에 대해서 글쓰기 팁을 제공하고 피해야 할 흔한 실수를 피하도록 돕는 자료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꼼꼼하게 준비하고 논문을 쓴다고 하더라도 학생들이 스스로 영어논문에서 언어적 오류를 완벽하게 제거하기는 어렵습니다. 스스로 검토하다보면 거의 모든 구절에서 명확하지 않거나 부자연스럽고 어색한 표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ESL 학생(비영어권 학생)의 경우, 전문 논문 교정자나 석사 논문 에디터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학문적 목표를 이루는데 필수적입니다. 

논문을 교정하기 전에 고려할 사항

졸업 논문을 위해서 영어 교정을 받기로 했다면, 이제 좋은 에디터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만약 당신이 영어의 규칙을 이해하는 연구 동료들과 함께 일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작업을 수정하는데 몇 시간을 내달라고 부탁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주변의 멘토, 학자 또는 동료 학생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아니면 바로 전문성을 가진 프리랜서 에디터와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학자들이 언어, 문법, 구두점에서의 오류를 고치는데 능하지는 않으므로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안전한 방법입니다. 

졸업 논문을 위한 온라인 영어 교정 서비스

온라인 영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요즘 대부분의 대학원생들이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영어 교정 서비스 업체들은 영어 졸업 논문 (석사 논문, 박사 논문) 전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온라인 영어 교정 서비스'나 '영어 교정'을 검색하면 수십 개의 결과가 나옵니다. 하지만 교정업체를 선택할 때는 몇 가지 요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학위 논문에 가장 적합한 영어 교정 서비스를 선택하는 방법

다음은 전문적인 교정 서비스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기준입니다.

  •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리뷰
    영어 교정 서비스 고객의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구글에 영어 교정 업체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 나타나기도 하지만, 그 회사의 웹사이트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에디터의 전공별 전문지식과 학위 소지여부
    영어 교정 에디터가 박사 또는 석사의 학위를 소지하고 있는지와 해당 전공의 학술적이고 연구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또한 그들이 학위 논문 교정을 한 적이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업체에서는 학생의 논문의 학문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전문적인 논문 에디터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에디터의 전문지식은 전반적인 교정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 교정가격
    논문을 교정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석박사학위 논문 교정 비용은 얼마인가요? 졸업 논문의 교정 가격은 모든 유형의 학술 문서 교정 가격과 대체로 비슷합니다.
    교정 비용이 지나치게 낮은 업체는 품질이 미달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소요시간
    학위 논문 한 편을 교정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소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저렴한 옵션이 있나요?
    예산이나 학생의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이 다양하기 때문에 다양한 납기 시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가 좋습니다.
  • 고객지원
    온라인 영어 교정 업체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또 '품질보증'을 약속하는 업체에는 교정된 논문에 에러가 있을 경우 재교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All in One 학위 논문 교정 서비스

논문을 검토하는 과정에서 여러 번 편집과 교정을 받을 수 있지만, 많은 학생들이 논문의 내용 편집과 영어 교정을 모두 한 번에 포함하는 서비스를 찾습니다. 에세이리뷰의 졸업 논문 교정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고 학술 논문 교정 경력이 5년 이상의 원어민 에디터가 논문을 교정합니다.

에세이리뷰에는 모든 학문 분야의 전공자들이 있기 때문에 어떤 학위를 위한 졸업 논문이라도 전문가에 의해 수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납기 시간을 통해 졸업논문의 납기에 따라 유연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수천개의 에세이리뷰의 학술 논문 교정 고객들의 리뷰를 읽어보세요.

졸업 논문을 개선하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할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에디터의 편집과 교정으로 글이 얼마나 향상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또한, 이런 전문 에디터의 도움을 통해 앞으로 논문을 기획하고, 작성하고, 수정할 때 적용할 수 있는 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에세이리뷰에서 논문을 교정받고 논문을 제출해 심사에 통과하세요.

에세이리뷰 영문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