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논문을 위한 편집과 교정 과정은 무엇인가요?

저널 투고를 위해 논문 작성을 마치고 나면 느껴지는 뿌듯한 느낌은 연구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그러나 논문을 타깃 저널에 제출하기 전에, 연구자들은 원고를 출판하기 위한 모든 것들이 다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논문을 투고하기 전에 꼭 필요한 원고 교정과 편집 과정을 개괄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투고하기 전에 꼭 필요한 과정

저널에 논문을 투고하는 과정은 쉽지 않습니다. 학술지마다 다양한 제출 지침들이 존재하고 저널별로 다른 양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Science지가 요구하는 형식과 스타일 지침은 Nature지와는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어떤 저널에 투고하더라도 저널 논문 작성에 있어 중요한 단계는 편집, 교정, 저널 제출 커버레터 작성 이렇게 세 가지 단계입니다. 

Step 1: 논문 편집하기

저널 논문을 편집할 때에는 많은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모든 연구 저자들은 논문의 편집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편집은 내용 수정, 논리적 흐름과 일관성 생성, 구성을 탄탄하게 하고, 스타일과 어휘를 수정하는 것을 등이 포함합니다.

내용 편집

논문 편집 단계 초반에 주로 초고를 마치는 동안 또는 직후에 행해집니다. 「사전 검토」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는 원고의 "큰 그림"을 보게 됩니다. 에디터는 모든 중요한 섹션이 연구 논문(즉, 도입, 방법, 결과 및 토론 섹션)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은 또한 필요에 따라 이러한 부분의 수정과 보완을 저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문헌, 방법론, 연구결과 또는 결과의 해석에서 논리적 오류나 차이를 확인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연구의 의미, 한계, 그리고 더 나아가 후속 연구에 대해 조언을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편집은 원고의 저자가 하거나 저자의 학문적 주제 영역에서 활동하는 동료 또는 전문 학술 편집자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용 편집자는 저널 원고를 검토하여 수정할 요소를 제안하여 저자에게 반환할 수 있다. 에디터는 여백에 코멘트를 달거나 텍스트에 편집 및 교정 표시를 하는 대신 코멘트를 달 수 있습니다. 이런 작업에는 연구 주제에 대한 지식을 가진 에디터가 더 적합합니다.

영어 편집

내용을 검토한 다음 단계는 영어 편집입니다. 학술 편집이라고도 하며 원고의 최종 초안이 완료된 후에 수행된다. 언어 편집의 목적은 논문의 가독성을 확인하고 문법과 문장 부호에서 오류가 없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연스러운 용어와 표현을 사용하고, 학술지의 언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언어 편집은 단어 선택, 구문, 흐름만을 수정하는 기본 편집보다는 고차원의 편집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에디터들은 스타일, 흐름, 어색한 용어들을 수정합니다. 하지만 영어를 편집할 때 철자법, 문법, 구두법 오류도 모두 수정합니다. 전문적인 영어 편집 및 교정 서비스는 특정 타깃 저널 기준에 적합한 스타일 가이드 형식이나 형식에 맞추어 교정합니다.

많은 저널들은 ESL 작가들이 공식적인 교정 증명서를 요구합니다. 대부분의 전문 영어 교정 회사가 영어 교정 증명서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어 교정 서비스는 학계의 연구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Step 2: 영어 교열과 교정

영어 교열은 꽤 간단합니다. 그것은 카피 편집(copy editing)과 유사하며 문법, 철자법, 구두점, 언어적 기법, 그리고 때때로 포맷에서 오류를 수정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교열은 쉽지 않습니다. 학술 교정자들은 학술 논문의 관습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사용하는 동사 시제 사용에 능숙해야 합니다. 그들은 과학 논문의 쓰기의 법칙을 이해하고 모든 오류를 포착해야 합니다.

교열과 교정이 둘 다 필요할까요?

원칙적으로는 언어 편집을 마친 논문이라면 귀하의 논문에는 문법적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저자들이 영어 교정 서비스를 따로 필요로 합니다. 교정은 편집 과정에서 놓쳤을 수 있는 여러가지 객관적 오류를 고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교정 서비스는 많은 저널에 원고를 성공적으로 투고한 경험이 있거나 영어가 유창한 학술 연구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남아있는 오탈자와 다른 기본적인 언어적인 오류를 잡기 위해 전문적인 교정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술 교정 서비스는 당신의 글쓰기를 완벽히 하고, 귀하의 논문이 사소한 언어 실수로 인해 저널에 의해 거절당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Step 3: 저널 커버레터 쓰기

귀하의 논문 언어 편집과 교정 서비스를 모두 받았으면, 이제 논문을 타깃 저널에 제출할 준비가 모두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커버레터를 작성해야 합니다. 커버레터에는 저널 에디터에게 귀하의 연구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세부사항을 설명해야 합니다. 커버레터에는 다음의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논문 제목
  • 글의 유형(리뷰, 연구, 사례 연구 등)
  • 저널에 제출한 날짜
  • 연구 배경과 연구 질문의 간략한 내용
  • 사용된 방법론의 개요
  • 중요한 발견 및 시사점
  • 이해 관계 충돌에 관한 진술

인터넷에는 저널 투고를 위해 필요한 제출서류 및 저널 반박 레터 작성을 위한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논문과 마찬가지로 전문 학술 교정 서비스를 통해 저널 에디터에게 보내는 모든 편지에 교정이 가능합니다. 

에세이리뷰의 영어 논문 교정 서비스

영어 학술 논문의 편집이나 교정을 위해 동료나 프리랜서 에디터에게 논문을 맡길 수 도 있지만 에세이리뷰는 논문에 필요한 모든 편집, 교정, 그리고 교열 서비스를 하나의 서비스로 결합시켰습니다. 에세이리뷰는 전 세계의 연구자, 학자, 교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학술 영어 논문 편집 및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세이리뷰는 학술 논문을 전문적으로 교정하고 에세이리뷰의 전문 학술 원어민 에디터들은 수천 명의 연구자들이 수백 개의 학문 분야에서 출판 성공을 도왔습니다.

영문 학술 논문 교정 서비스는 귀하의 저널 논문을 완벽하게 수정하고 출판할 준비 돕기 위해 제작된 맞춤 서비스입니다. 에세이리뷰는 수준 높은 에디터의 교정과 교열, 편집이 모두 결합된 학술 교정 서비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저널 투고 성공 여부가 항상 확실하지만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고하기 전에 논문을 전문적으로 교정하고 편집하는 것은 저널 투고 성공률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만약 언어적 오류의 이유로 개제가 거절될 경우를 대비해 에세이리뷰의 프리미엄 논문교정 서비스는 1년간 무제한 재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논문을 수정한 후 재교정을 받아보세요.

에세이리뷰는 최고의 학술 논문 영어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의 학술 교정 비용을 확인하고 지금 바로 성공적인 투고를 위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 글 작성 후 전문가의 검토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영문교정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영어 논문교정 서비스논문번역 서비스│ 저널 논문교정 서비스학위 논문교정 서비스논문초록 교정 서비스대학 과제/영어 과제 교정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