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약관


시행일자 : 2022년 4월 20일이전 버전 보기

주식회사 워드바이스(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 가입 시 본 전문가 교정 서비스 기본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함)에 동의한 이용자(이하 귀하 또는 “회원”이라 함)들에 대해 전문가 교정 서비스(영작문 수정 피드백 제안 및/또는 수정 작성, 엄선된 원어민 전문 에디터에 의한 교정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제공하며, “에세이리뷰”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브랜드 명입니다.

“본 약관”은 법적 구속력을 지닙니다. “본 약관”을 이해하지 못하였거나, “본 약관” 또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서비스”에 접근하거나 사용할 권한을 상실하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귀하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사용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귀하는 본인이 성년임을 확인하는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을 합법적으로 체결할 권한이 있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는 귀하가 “본 약관”을 읽고 이해했으며 “본 약관”을 따를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본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또한 만 14세 미만 청소년의 경우 추가적으로 개인정보의 제공에 관하여도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만일 자신이 미성년자임을 알리지 않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았음에도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것처럼 가장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에 대해 본인 또는/및 법정대리인이 함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회원가입 후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를 의뢰하는 경우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에세이리뷰 서비스에 관해서는 “본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단, “회사”가 “회원”과 “본 약관” 외에 부가적인 조건을 규정하는 개별 계약을 체결할 경우, 개별 계약과 “본 약관”이 상충되는 내용에 관해서는 개별 계약이 우선 적용됩니다.

1. 서비스 사용원칙

“회사”는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약관”에 따른 모든 관련 수수료를 지불한 경우, 귀하에게 개인적인 목적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적, 제한적, 비독점적, 재실시 불가, 양도 불가능하며 취소 가능한 권리를 부여합니다.

2. 금지되는 행위

“회원”은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본 약관” 상의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행위

(2) 자신이 아닌 제3자의 이익을 위해서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영리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3) 다음에 해당하는 것을 e-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 또는 전송하는 행위
– 지식재산권 또는 기타 독점권을 침해하는 것
– 법률 또는 계약 또는 신탁 관계 상 업로드할 권리가 없는 것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또는 통신 장비의 기능을 방해, 파괴 또는 제한하기 위해 설계된 모든 악성 코드, 파일 또는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것
– 개인 또는 법인에 대한 프라이버시 또는 보안 위험을 야기하거나 발생시키는 것
– 요청되지 않거나 허가되지 않은 자료에 해당하는 것; 또는
– 기타 법률 및 사회상규 상 금지되는 것들

(4) 경쟁 제품, “서비스” 또는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접근하는 일체의 행위 또는 시도.

(5) “회사” 및 “서비스”에 관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근거 없는 비난을 유포하는 행위

(6) “회사”에 대해 불만사항이나 시정을 요청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회사”의 임직원에게 폭행, 폭언을 하거나 기타 인권을 침해하는 행위

(7) 제3자에게 상기의 행위들을 허락하거나 유도하는 행위

3. 회원가입 및 보안

(1) “회원”이 “서비스”를 선택하고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한 회원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한 후, 이에 대해 “회사”가 승낙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귀하는 “회사”에 정확하고 완전한 등록 정보를 제공하고 이러한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에 즉시 통보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가 가입 절차 시 제공해야 하는 등록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고, 이용 승낙 이후에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견된 경우 즉시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 정보로 신청한 경우
– 위법 또는 부정한 목적, 또는 “본 약관”의 취지에 반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법률 또는 “본 약관”에 위반하는 등의 이유로 이용자격이 제한된 “회원”이 신청한 경우
–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 신청하는 경우

(3) “회사”의 설비나 기술상, 운영상의 이유로 “서비스” 승낙이 곤란한 경우 “회사”는 이용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등의 조치 외에도 회원자격의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자격 제한 기간 중에는 “회원”은 “서비스”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4.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결제

(1) 교정료 및 번역료는 “회원”이 “서비스”를 받기 위해 제출한 입력문서(이하 “입력문서”라 함)의 단어 수에 근거하여 책정됩니다.

(2) “회원”은 입력문서 제출 및 결제시에 정확히 단어 수를 입력하여야 하며 입력된 단어 수와 실제 교정문서의 단어 수가 다를 경우, 결제 시 “회원”이 입력한 단어 수 만큼만 교정되거나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 종류에 맞지 않는 입력문서를 제출했을 경우 해당주문은 취소되며 7일이내 결제 취소가 이루어 집니다.

(4) 결제완료 이후 “회사”가 교정/번역작업을 시작했을 경우, “회사”의 명백한 위약사항[교정 또는 번역 불이행]이 아닌 경우에는 결제금액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최상의 결과 또는 무오류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회원”에게 참고할 자료를 제공합니다. (6)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결과를 참고하여 자신의 책임 하에 입력문서를 완성해야 합니다. “회원”이 “회사”가 제공한 결과를 궁극적으로 입력문서에 반영하기로 결정함에 따른 어떠한 결과에 대해서도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원”의 요청에 따라 교정 및 번역 결과물의 일부를 재교정하는 “서비스”는 유료서비스로 제공되며 추가적인 비용이 부과됩니다.

(8) “기대했던 결과물이 아니다”, “영어문체나 문법에 오류가 있는 것 같다” 등 객관적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이용자의 불만사항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의뢰하신 문서를 교정을 하되 내용을 새로이 작성하거나 보충하지 않습니다. 애매모호한 뜻으로 쓰여진 문장 또는 문서의 경우 “회사”는 내용과 결과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무료로 재교정/번역해드리지 않습니다.

(10) 원 문서가 교정에 적합하지 않을 정도로 영문의 수준이 낮을 경우, 원어민 에디터가 “회원”이 의도하신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런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본 “서비스” 결과 “회원”에게 제공된 수정사항 부분은 어디까지나 제안 사항일 뿐이므로 입력문서에 대한 최종적인 검토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용에 대하여 불만사항을 제기하여 그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 오역 또는 오류가 있을 경우 상호 협의 하에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수정 처리합니다. 단, 이는 “회사”가 서비스 결과를 “회원”에게 제공한 후 30일 내에 회원이 불만사항을 제기한 경우에 한합니다.

(12) “회원”이 “서비스” 내용에 대해 불만족스럽거나 의문이 가는 부분을 구체적으로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여, “회사”는 명시된 부분에 대하여 답변 또는 조치를 취합니다.

(13) “서비스” 소요시간은 “회원”이 계약을 체결한 후 그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시점부터 진행됩니다. “회사”의 “서비스”가 약정한 납품시간보다 지연될 경우 지연된 3시간당 결제 금액의 3%를 지연료로 배상함을 원칙으로 하며, 최대 배상 상한액은 결제 금액입니다. 단, 문서의 내용이 변경되었거나 기타 이유로 인하여 쌍방의 변경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및 “회원”의 전자우편 서비스, 전화 등 통신망의 접속불량, 기타 “회사”에 책임이 있지 않은 지연은 지연배상의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14) “회원”은 교정/번역서비스가 완료된 문서를 교정 완료시점으로부터 60일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5) 영문 교정 서비스는 전체 문서(문자 수)의 15% 이내로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그 이상의 교정이 필요하다는 점이 확인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보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 동 교정을 유료로 진행합니다.

(16) “회사”가 “회원”의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일 기준으로 7일내에 환불이 됩니다. 단 포인트로 교정서비스를 구매한 경우에는 포인트 형태로 환불됩니다.

5. “포인트”의 발행 및 관리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포인트”를 구매하여 “본 약관” 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비용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본 제5조의 내용은 ”포인트”에 대한 “회사”와 “회원”간 권리, 의무 및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며, “본 약관”의 다른 조항과 본 제5조의 내용이 중복되거나 충돌하는 경우, ”포인트”와 관련된 부분에 대하여는 본 제5조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1) 정의
① ”포인트”: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만을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를 기준으로 관리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잔여포인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충전: ”포인트”를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통해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③ 유료서비스: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포인트”의 충전
① ”포인트”의 충전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자신의 책임으로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약관에 동의하고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포인트” 충전은 “회사”의 내부 정책에 의해 제공되는 단위로 충전할 수 있으며, 이 때 선택된 결제수단 및 서비스 별로 충전단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정책에 따라 충전 한도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 때 결제 수단 운영회사나 정부의 방침 등에 따라 각 결제수단별로 별도의 결제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③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포인트”를 충전할 때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④ 전 항의 미성년자 결제에 대한 동의를 위해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이메일로 동의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완료된 이후 “회사”는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결제 동의사실 및 그 내역에 대해 고지합니다. 미성년자인 “회원”이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요금결제 등 의무부담행위를 한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 또는 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사술, 기망 또는 고의ㆍ과실에 의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것으로 “회사”가 오인한 경우 및 법정대리인이 처분을 허락한 재산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⑤ 전 항의 동의서 유효기간에 대해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동의가 유효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정대리인이 선택한 동의 유효기간 만료시점으로부터 30일 전에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통지하여 동의연장 여부를 확인하며, 이에 대해 법정대리인의 동의철회 요구 등이 없을 경우 동의 유효기간은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됩니다.

(3) “포인트” 결제에 대한 승인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포인트” 구매 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해당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닌 경우
– 타인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 필수적 기재사항을 누락 또는 오기했거나 필수적 절차가 미비한 경우
–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납부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신청한 경우
– 결제수단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결제한 경우
– 그 밖에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운영상 “서비스” 지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승인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의 사용
① ”포인트”는 “회사”의 “서비스”를 결제하는데 이용되며, “회원”의 결제 및 이용 내역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 잔액에 대한 이자수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③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환불수단은 ”포인트”로 이루어집니다.

(5)”포인트”의 소멸
”포인트”는 충전시부터 60개월이 경과한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적립, 리뷰 이벤트 등 무료로 제공된 “포인트”의 경우 제공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6) 청약 철회 및 그 효과
① “회사”와 ”포인트”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포인트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도 불구하고 ”포인트”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회원”은 그 ”포인트” 충전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청약철회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의 포인트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포인트를 회수 또는 삭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때, “회사”가 “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경우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④ 청약철회시 “회사”는 “회원”이 이미 사용한 포인트 및 각종 비용을 공제하게 되며, 청약철회시 공제하는 공급 및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의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⑤ ”포인트”의 환불
a. “포인트”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환불이 제한될 수 있으며, 포인트 환불시 “회사”가 부담한 각종 수수료 및 위약금(총 결제금액의 20%)이 공제됩니다. 이미 사용한 포인트 및 “회원”이 무료로 지급받은 포인트, 각종 할인혜택은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b.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서비스산업진흥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법 등 각종 법령에 대한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서비스” 내 사기, 반복적 버그 악용, 운영자 사칭 등 “서비스”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및 “회원”이 본 이용약관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경우에 해당하여 “회원”의 계정 및 아이디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당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포인트”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보호
a.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포인트”와 관련한 “회원”의 정보를 “본 약관”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본인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b. 기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
⑦ ”포인트”의 이용제한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포인트”의 이용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이와 관련된 서비스 계정 및 아이디를 삭제(회수)할 수 있습니다.
a.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에 무리를 주는 행위
b. ”포인트”에 대한 권리를 제 3 자에게 양도, 매매하는 행위
c. ”포인트” 결제에 있어 그 결제수단을 위, 변조, 도용하거나 부정취득 또는 사용/유통하는 행위
⑧ ”포인트” 관련 서비스 제공의 중지
a.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포인트 관련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b.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입력문서

(1) “입력문서”는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할 때 입력, 업로드 및 전송하는 텍스트, 문서 및 기타 콘텐츠 및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문서”를 “회사”에 입력, 업로드, 전송하는 행위에 필요한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 “입력문서” 및 그 교정사항을 서비스의 제공ㆍ 개선을 위하여 수집 및 활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3) “회원”은 “입력문서”에 대한 “회원”의 지식재산권 기타 권한은 그대로 보유하며, (2)항에서 허락한 범위 내에서 “회사”는 “입력문서” 및 그 교정사항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입력문서”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입력문서”의 적법성을 검증 또는 승인하지 않으며, “회원”의 “입력문서”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만일 이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를 면책해야 합니다.

7. 서비스 또는 이용 약관 변경

“회사”는 “본 약관”을 갱신하거나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업데이트 또는 개정하는 경우 가장 최근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업데이트 혹은 개정된 서비스 약관을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사” 재량에 따라 기타 합리적인 방식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은 통지일로부터 30일이 지난 이후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개정 이후에 “회원”이 사이트,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개정된 “본 약관”을 준수할 것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이메일 수신 동의

(1)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면,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회사”가 “회사” 및 “서비스”에 관한 일체의 이메일을 송부하고, “회원”이 이를 수신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은 그의 계정과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기술 알림 이메일을 제외하고는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에 따라 언제든지 이메일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에 “본 약관”에 관한 문서를 송부함으로써 “본 약관”에 기한 일체의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되며, “회원”이 등록된 이메일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이메일 변경 시 주소 갱신 의무를 제때 이행하지 아니함으로 인해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그 부지로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이메일 주소로 문서를 송부함으로써 “본 약관”에 기한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9. 권리, 권한의 보유

(1) “입력문서”에 대한 모든 지식재산권은 “회원”의 소유로 유지되며, “회사”는 “회원”의 “입력문서”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취득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는 “본 약관” 제11조에서 정한 목적에 따른 “입력문서”의 사용권한을 취득합니다.

(2) 소프트웨어, 사이트 및 서비스 및 기타 “회사의 지식재산 등”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 및 그 계열사와 라이센스 소유자가 보유하며, “회원”은 “본 약관”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또는 “회사의 지식재산 등”에 대한 일체의 권리(소유권 또는 사용권 등을 포함)를 취득할 수 없습니다. 그에 더하여, “회원”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및 그에 구현된 발명, 노하우 및 방법론이 “회사” 및 해당 계열사와 라이센스 제공자의 중요한 영업 비밀을 포함하며, 해당 소프트웨어가 “회사”의 기밀 정보를 구성한다는 것을 인정 및 동의합니다.

(3) “회원”은 “회사”에 서비스, 소프트웨어, 사이트 및/또는 관련 기술에 대한 제안, 의견, 개선 사항, 솔루션, 버그 수정, 기능, 개념, 기술, 아이디어, 노하우 및/또는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통칭 “피드백”). 이러한 피드백은 전적으로 “회원”이 자발적으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모든 피드백은 “회사”가 독점적으로 소유하며, 이에 따라 “회원”은 피드백에 관하여 일체의 권한을 주장할 수 없고 모든 권한을 “회사”에 무상으로 양도합니다.

10. 손해의 보전, 면책

“회원”의 사이트 접속, 입력문서,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본 약관” 위반 또는 모든 개인/법인의 지식재산권 또는 기타 권리의 침해로 인하여 제3자가 제기한 일체의 청구 또는 요구와 관련한 일체의 책임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와 “회사”의 모/자회사, 계열사, 라이선스 소유자 및 공급업체와 각 임원, 이사, 직원 및 대리인을 면책시키고 모든 손실, 책임과 비용을 보전하여야 합니다.

11. 보증의 배제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교정검사 결과물(이하 “교정검사 결과물”이라 함)과 관련하여 “회원”이 제공한 “입력문서”에 대한 문장별, 어절별, 단어별 교정사항을 “서비스”의 기능한도 내에서 “회원”에게 제공할 뿐이며, “회원”은 교정검사 결과물을 참고하여 영문서의 교정의 정확성, 문서의 품질, 오류 유무를 자신의 책임하에 판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교정검사 결과물의 정확성, 무오류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특정 목적에의 부합, 적시성 및 성과에 대해 보증하거나 “서비스”가 “회원” 의 요청을 모두 충족하거나 중단 또는 오류 없이 작동할 것임을 보장 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원”의 위험부담 하에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며, “회원”은 “서비스”가 명시적/묵시적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 “사용 가능한 대로”, “모든 결함과 함께” 제공된다는 데에 동의합니다.

12. 책임 제한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부담하는 손해배상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 발생 직전 6개월 동안 “회원”이 “회사”에 지불한 수수료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책임의 제한이 위험의 합리적인 분배임을 이해하며, “회사”와 “회원”간의 거래에 기초하는 기본 요소라는 데에 동의합니다. “회원”은 “서비스”가 위와 같은 책임의 제한 없이는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인정 및 동의합니다.

13. 분쟁 해결

(1) 분쟁 해결을 위한 사전 노력

“회사”는 우호적이고 효율적으로 분쟁을 해결하고자 하며, 대부분의 고객 불만 사항은 이메일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신속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대한 통지는 (회사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어야 합니다. 통지는 (i) 청구 또는 분쟁의 성격과 근거를 설명해야 하며 (ii) 요청된 특정 구제책을 명시해야 합니다.

(2) 비밀 유지

분쟁과 관련된 절차의 모든 사항과 결정 또는 보상은 양 당사자의 이익을 위해 상호간에 비밀로 취급합니다.

(3) 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을 따릅니다. 분쟁 해결을 위한 사전노력에도 불구하고 법적 절차가 개시되는 경우 “본 약관”과 관련된 모든 법적 조치 또는 절차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1심 관할로 하는 소송으로 해결합니다.

14. 일반 조항

(1) “본 약관” 및 “서비스”에 관한 “회원”의 권리와 의무는 “회원” 본인의 것이며, “회원”은 법률에 의한 경우 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본 약관” 및 “서비스” 관련 이용계약에 따른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본 약관” 및 “서비스” 관련 이용계약에 따른 “회사”의 권리 및 의무를 합병, 인수, 파산, 조직개편 또는 자산이나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매각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제한 없이 자유롭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의 조항 중 하나 이상이 관할 법원에 의해 무효, 불법 또는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의 나머지 조항은 손상되지 않고 완전한 효력이 계속 유지되며, 무효, 불법 또는 효력이 없는 조항은 해당 조항의 기초가 되는 당사자의 의도에 가장 근접한 유효하고 합법적이며 집행 가능한 조항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4) 양 당사자 간 여기에 기재된 권리를 어떠한 이유로 행사하지 못하더라도, 이는 이하의 권리들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양 당사자가 본 계약의 어떠한 조건 및 조건의 위반과 관련된 권리를 포기하더라도, 어떠한 때에도, 이러한 조건 및 조건의 위반과 관련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5) 천재지변, 지방/중앙 정부 또는 기타 유관 기관의 행위, 통신 및 네트워크 공급자의 문제, 적대적인 네트워크 공격 등과 같이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인해 “회사”가 “본 약관”에 따른 의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불가항력적 상황이 제거되는 즉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재개해야 합니다. 불가항력적 상황이 60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상대방에게 서면 통지를 전달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서비스” 이용 가능일까지 발생한 모든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6)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본 약관 중 5. 포인트9. “회원”의 입력문서, 9. 권리, 권한의 보유, 10. 손해의 보전·면책, 11. 보증의 배제, 12. 책임의 제한. 13. 분쟁의 해결 조항의 경우 그 효력이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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